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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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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를 넘어 세계와 경쟁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FAQ

장비가 동작하지 않을 경우

ㆍ전원 플러그를 반드시 지정된 콘센트에 꽂아 주십시오.
ㆍ장비의 전원 스위치를 'ON' 상태로 켜 주십시오.
ㆍ장비가 초기화 될 때까지 기다린 후 재시도하십시오.
ㆍ장비와 컴퓨터 연결용 케이블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ㆍ장비의 전원을 끄시고 제조사 혹은 판매사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십시오.

조사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ㆍ촬영 프로그램에서 준비(READY 상태)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한 후 재시도 하십시오.
ㆍ장비와 조사 스위치의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하신 후 재시도 하십시오.
ㆍ장비의 전원을 끄시고 제조사 혹은 판매사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십시오.

조작판넬이 동작하지 않은 경우

ㆍ장비가 초기화 될 때까지 기다린 후 재시도하십시오.

촬영이 되지 않을 경우

ㆍ장비가 초기화 될 때까지 기다린 후 재시도하십시오.
ㆍ정상 작동 시 엑스레이 조사표시 램프가 황색으로 점등되므로 확인하여 주십시오.
ㆍ황색 점등에 이상이 없다면 전원을 끄고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ㆍ장비와 컴퓨터연결용 케이블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특히 영상 통신 케이블의 연결상태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ㆍ장비의 전원을 끄시고 제조사 혹은 판매사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십시오.